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타르 월드컵 볼 수 있는 곳 중계 방송사

by 정알페 2022. 11. 28.

요즘 카타르 월드컵이 한창이죠. 거기에 오늘은 대한민국 대 가나전이 있는 날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경기 중계하는 방송사들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중계 방송사

이번 월드컵 중계는 역시나 지상파 3개 방송국 모두 하더라고요. 요즘 이승우 선수가 SBS에서 박지성 선수와 함께 해설을 하는데 잘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안정환 님이 좋아서 저번 우루과이전 경기는 MBC에서 보기는 했었는데 오늘은 고민이 되긴 하네요.

그리고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TV, 웨이브 또 스포키라는 플랫폼에서도 이번 월드컵 경기를 보실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TV로 못 보시는 분들을 위해 컴퓨터 링크 가져왔어요. 모바일이나 PC에서 시청하시면서 같이 응원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축구 응원은 역시나 함께 하는 게 더 재밌긴 하죠? 호프집에서 친구들이랑 보거나 집에서 가족들이랑 함께 시간 보내면 더욱 재미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경기 정보

오늘 경기의 포인트는 앤서니 테일러 주심과 김민재 선수의 출전 여부인 듯해요. 황희찬 선수는 불참한다고 벤투 감독이 인터뷰에서 이미 밝혔는데요. 김민재 선수의 출전 여부는 아직 불확실하다고 하네요. 우리 수비진의 핵심 김민재 선수가 출전하지 못할 경우 큰 전력 공백이 우려됩니다.

 

오늘 가나전…황희찬 못 나오고, 김민재는 미정

[앵커]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루과이를 상대로 무승부를 거둔 축구대표팀이 오늘(28일) 밤 아프리카의 가나...

news.kbs.co.kr

대한민국 대 가나 전 경기 심판을 맡은 앤서니 테일러 주심 또한 주요 관전 포인트인데요. 이 심판의 특징이 판정에 대한 일관성이 없으며 과격한 파울에는 가차 없이 카드를 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EPL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경기에서는 손흥민 선수에게 레드카드를 주기도 했었는데요.

 

손흥민 퇴장시킨 심판, 가나전 맡는다…경기 유의할 점은

오늘 가나전 주심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활동하는 앤서니 테일러 심판이 맡게 됐습니다. 판정에 일관성이 없다는 평가를 받는 데다, 과격한 파울에는 엄격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news.sbs.co.kr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같은 리그에서 경기를 하기 때문에 이 심판에 대한 경험을 우리 선수들과 공유해서 잘 헤쳐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